| 제목 | 수강후기 |
|---|---|
| 작성자 | 최*빈 |
| 내용 |
대한민국 공무원으로서 항상 청렴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바지하고자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들에서 청렴 사회 형성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인지할 수 있었고 항상 모든 행동에 주위를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을 할수 있었던 보람찬 강의 였습니다. |
| 별점 | 5 |
| 조회수 | 84 |
| 작성일 | 2026.06.04 |
| 이전 글 | 2026.06.15 | |
| 다음 글 | 2026.06.04 |